Winapi.zip


API 표시기는 API 텍스트 파일이나 Jet 데이터베이스에 들어 있는 선언, 상수 또는 형식을 자세히 탐색할 수 있습니다. 클립보드에 항목이 복사되어 있거나 자동으로 Visual Basic 코드로 복사됩니다. 


API 로더에는 Win32 인터페이스용 WIN32API.TXT 텍스트 파일이 있습니다. 빠른 속도를 원하면 옵션을 사용하여 텍스트 파일을 Jet 데이터베이스로 변환합니다. .TXT 파일을 열 때보다 데이터베이스를 열 때 목록을 훨씬 빨리 표시합니다. .TXT 파일을 불러와서 [파일] 메뉴에서 [텍스트를 데이터베이스로 변환]을 선택하여 간단히 .TXT 파일을 Jet 데이터베이스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. 


.TXT 파일을 Jet 데이터베이스로 변환한 후 최상의 작업 결과를 얻으려면 항상 데이터베이스를 불러와야 합니다. 


API 파일을 불러오려면 [파일] 메뉴에서 [텍스트 파일 불러오기] 또는 [데이터베이스 파일 불러오기]를 선택합니다. 아래 스위치를 사용하는 명령에서 원하는 파일을 지정하여 텍스트 파일이나 데이터베이스 파일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.


APILOD32.EXE [/T | /D] filname 


폼의 상단에서 드롭다운하여 상수, 선언문 및 형식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. [항목]을 선택하고 [추가] 단추를 선택하면 폼의 하단에 있는 선택한 목록에 항목을 추가합니다. 


선택한 목록에 있는 항목을 클립보드에 복사하려면 간단히 [복사]를 선택합니다. 목록에 있는 항목이 모두 복사됩니다. 그 다음 모듈 [편집] 메뉴에서 [붙여넣기]를 선택하여 모듈에 항목을 넣을 수 있습니다. 선택한 목록에서 항목을 삭제하려면 [삭제] 단추를 선택합니다.


메뉴

----

파일/텍스트 파일 불러오기: API 텍스트 파일을 불러옵니다.

파일/데이터베이스 불러오기: [텍스트를 데이터베이스로 변환] 명령을 사용하여 만든 Jet 데이터베이스를 불러옵니다.  

파일/텍스트를 데이터베이스로 변환하기: API 정보를 사용하여 Jet 데이터베이스를 만듭니다. 데이터베이스가 해당 텍스트보다 더 빨리 불러옵니다.

파일/마치기: API 표시기를 닫습니다.